사진이야기




산다는것 

내가 살고있다는 것....

어떻게 하면 그것을 느낄수있을까....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살아야 할까

내가 돈을 버는 이유

내가 열심히 사는 이유

내가 부지런해지고 계쏙 적으로 배워나가야 하는 이유...

그 이유는 모두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것 인데

어떤것이 나의 인생을 유익하게

즐겁고 보람되게 만들어 주는 것일까??

 

그것에 대한 고민이 계속되고 있다...

작은거에도 행복해 하던 난데

서른이 되고... 새로운 환경을 만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게 되니...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궁금해 지기 시작했다...

 

돈이 행복일까??

그건 아닐것 같고...

그럼 무엇이 행복일까??